개발하자

2021 카카오 페이 채용연계형 개발자 인턴십 코딩테스트 후기!!(FrontEnd) 본문

Thingking/취준일기

2021 카카오 페이 채용연계형 개발자 인턴십 코딩테스트 후기!!(FrontEnd)

hyesun 2021. 7. 13. 21:34

 

 

채용공고

 

자소서는 세개항목이 있었고, 그 외에 기본 인적 사항들을 작성 했다.

 

나는 마감날 부랴부랴 제출 했는데,

 

다음날이 바로 시험이라서 놀랐다ㅋㅋㅋㅋ

 

 

 

채용 일정 및 테스트 안내

 

 

 

코딩테스트 후기

 

오늘 카카오 페이 코딩 테스트를 쳤다.

 

3시간 시험이였고, 4문제가 나왔다.

 

최근 며칠동안 알고리즘을 안 풀다가 갑자기 친 시험이었다,

 

그래서 4문제 중에 3문제만 풀었다 ㅜㅜ

 

세금 비율을 계산, 행렬 스와이프, 정규표현식, 전기선?? 

 

문제는 어렵지는 않았던 것 같은데

 

짜잘하게 실수를 해서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렸다!

 

그래도 최근에 정규표현식을 공부한 것이 매우매우 도움이 됐다.

 

잘 치진 못했지만 그래도 점점 성장하고 있다는 것을 느끼고 있으니까

 

그것으로 만족해야겠다.

 

알고리즘은 꾸준한게 최고인 것 같다!!

 

그게 젤 어렵지만 ㅠㅠㅠㅠ 

 

다들 화이띵!!!!!!!!!!

 

 

Comments